친환경 전문기업 ㈜한국미라클피플사의 세제 브랜드 ‘탑스텝’이 지난해 4월 출시 이후로 8개월 만에 20만개의 판매실적을 올렸다.
브랜드 관계자에 의하면 배우 한지민을 전속모델로 TV CF와 드라마 PPL, 온라인 마케팅을 꾸준히 실행한 결과로 판매실적이 개선되었으며, 섬유유연제 및 주방세제 등의 브랜드 내 신상품이 꾸준히 출시되면서 라인업 강화를 통한 판매의 안정화 단계에 올랐다고 전했다.
특히 탑스텝 고농축 세제는 ‘한 방울의 힘’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고농축 세제시장에서 가장 세척력이 좋고 가장 경제적인 세제를 지향한다. 특히 미세먼지 전용, 민감성 피부전용 세제 등의 소비자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탑스텝 관계자는 “2020년 새해 2월 홈쇼핑 론칭을 위해 준비 중이며 백화점, 할인점, 일반마트 등 어디서나 쉽게 구매 가능하도록 영업 전략과 실행계획 세밀하게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