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CUSTOMER CENTER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2019년 22일 첫 방 , MBC 새 수목드라마 첫' 봄밤' PPL로 안방극장 공략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0-03-23

조회 23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배우 한지민이 선택한 세탁세제


탑스텝, 한지민정해인 드라마 봄밤’ PPL로 안방극장 공략


- 22일 첫 방,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에 탑스텝 제품 협찬국내 마케팅 본격 강화

- 와이셔츠와 웨딩드레스 디자인 된 제품과 2030 로맨스 드라마 어울려 협찬 결정

 


고성능 세탁세제 브랜드 탑스텝(대표: 이호경)2019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MBC 수목드라마 봄밤에 탑스텝 시리즈를 협찬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탑스텝(TopStep)’5 22()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탑스텝 고성능 세탁세제탑스텝 고성능 섬유유연제를 협찬한다고 9일 밝혔다. ‘봄밤에는 탑스텝 광고모델인 배우 한지민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탑스텝 제품은 PPL(Product in Placement : 간접광고) 형식으로 한지민과 또 다른 주인공 정해인 등 주요 인물이 등장하는 상황에서 극과 어울리게 소개될 예정이다.

 

탑스텝은 브랜드 출시와 함께 TV CF 방영과 국내 유통 판로를 지속 확대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4월 중순부터 배우 한지민을 모델로 TV CF ‘한 방울의 힘편이 지상파, 종편, 케이블에서 온에어 됐다. 탑스텝 관계자는 청순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다양한 작품에서 강인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한지민이 탑스텝의 제품 컨셉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다. ‘국민 연하남배우 정해인과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한지민이 주연을 맡고, 작년 화제 속에 종영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안팍석 PD와 김은 작가가 다시 의기 투합해 제작하는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다.  

 

탑스텝을 제조 및 판매하는 한국미라클피플사 이호경 대표는 우리 모델이 출연하는 드라마이면서 탑스텝 타깃인 2030 세대가 시청하기에 PPL을 결정했다, "광고와 PPL을 비롯해 앞으로도 국내시장 마케팅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지민이 선택한 탑스텝 세탁세제는 2030 세대와 1인 가정 등 젊은 층을 공략해 소용량 구성과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1,100ml 용량이 기본이며 2.4L, 3.5L, 6L 등의 구성이고, 와이셔츠와 웨딩드레스를 디자인한 패키지가 돋보인다. 세탁력과 옷감 보호에 좋은 중성세제이며, 고농축 성분 구성으로 일반 세제의 절반 정도 양으로도 그 이상의 세탁 효과를 발휘한다. 옥수수와 코코넛에서 추출한 에코서트 인증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주원료로 사용했고, 강력한 세탁력을 위해 덴마크산 7종 효소를 첨가했으며, 해당 효소가 과즙, 화장품, 땀 등의 생활 오염을 말끔히 제거한다.

 

반면 CMIT와 페녹시에탄올 등 20여 종의 유해성분이 없어 유아 의류 세탁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환경부의 환경표지 인증과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비자극 인증’, 한국표준협회의 대한민국로하스인증등을 취득해 성분과 안전성을 공증받았다.

 

탑스텝은 현재 네이버 스토어와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과 주요 온라인 마켓,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및 롯데백화점 등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상반기 내 롯데마트와 롯데빅마켓 등의 입점을 목표로 대형마트 유통 판로를 확대해 시장 내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한국미라클피플사(http://www.kmpc.co.kr/documen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